이 남자 멋있다!! 라는 이야기가 절로 나오는 남자가 있습니다. 바로 성훈을 두고 하는 이야기인데 말을 하지 않았을때는 지적이기 까지 했었는데 말을 들어보니 유쾌하고 착한남자였네요.




나혼자 산다 성훈


나혼자산다에서도 조금은 빈틈있는 남자 이미지로 나오지만 얼굴과 외모만 보면 왕년에 공부랑 공부는 죄다 일등을 했을듯하죠. 하지만 나혼자산다에서는 얼간이형제로 나오니 반전매력입니다.




오늘은 성훈 성형전 사진이 있다고 하는데 정말인지, 나이는 몇살이고 본명이 뭔지 멋진 이남자 성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성훈 프로필

본명 방성훈

생년월일 1983년 2월 14일

나이 36살

고향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가족 부모님(성훈은 외동아들이다)

키 185cm 몸무게 74kg

학력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성훈 본명은 방성훈인데 나혼자 산다에서 많이 놀림을 받기도 했는데 외모와는 사뭇 다른 본명이네요.



수영선수 성훈


성훈은 수영선수였는데 어깨가 정말 짐승남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죠. 수영선수 시절 촉망받는 선수였는데 잦은 부상과 허리디스크로 여섯번정도 전신마취를 하는 수술을 했었다고 해요. 몸이 따라주지 않아서 선수생활을 계속 할수는 없었죠.


0123456789101112131415


수영선수를 그만두고 2011년 SBS드라마 신기생뎐에서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데뷔를 했다고해요. 처음으로 본 오디션, 그것도 10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거라 성훈 자체도 엄청 놀랐을듯하네요.



성훈 성형전?


성훈의 연관검색어로 성훈 성형전이라는 키워드가 있는데, 이걸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듯해요.



얼굴이 살이 없었던 시절 광대뼈가 나와보이고 인상이 지금보다는 날카로워 보여서 현재와 얼굴이 다르게 보일수도 있지만 눈, 코 등을 하나하나 비교하면 지금과 거의 비슷하다는건 누구나 알수 있을듯해요.





연예인은 성형을 했다기 보다는 촌티를 벗으면서 성형의혹을 받기도 하는데 성훈의 수영시절 과거사진을 봐도 그냥 너무 잘생겨 보이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


성훈의 성격을 알수있는 집


2017년 7월 7일에 방송된 나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을 한 성훈은 자취생활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는데 건어물남, 오덕 기질을 보여줬어요. 성훈에 등장에 박나래는 나라바의 단골 손님이라고 말하면서 좋아하다가 막상 성훈의 자취방을 보여주자 "이런 얘긴 뭐하지만 돼지우리 같다"라는 말을 했는데 너무 공감이 되었어요. 




전현무도 성훈의 집을 보고 "집이 털린줄 알았다"라고 말하면서 "짐을 다 안풀었나 보다"라고 물었는데 성훈이 짐을 다 푼거라고 말하자 살짝 당황해 하기도 했죠.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은 진정한 먹방이 뭔지를 보여주곤 하는데 음식을 많이 좋아해서 많이 먹는줄 알았는데 살기위해서 먹는다는 성훈의 말에 어쩐지 낯설기도 하네요.





성훈 몸매


성훈의 몸매에 대해서 말을 한다는 자체가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올해 나이 36살인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답게 너무 멋진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요.딱 벌어진 어깨과 훤칠한 키, 키에 비해 작은 얼굴은 8등신 몸매를 더욱더 빛나게 해주는듯해요.



운동복이든 평상복이든 수트든 입고 나오는 옷마다 완벽하게 소화를 해주는건 역시 몸매가 좋아서 이겠죠.

성훈의 얼굴은 민경훈의 리즈시절과 상당히 닮았다는 말이 있었지만 각도에 따라 이병헌과의 살짝 닮아보이는것 같아요.쌍커풀이 한쪽만 있는데 쌍커플 있는 쪽을 보면 원빈의 얼굴도 나온다고 하니 성훈이 미남이긴 하나봐요.



2019년 대세 연예인이 누구냐고 한다면 당당히 이름을 올릴수 있는 성훈, 앞으로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